AMOSPRO 서비스 이용 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아모스프로” 사이트 (amospro.amoshair.co.kr)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아모스프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제공하는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사이트 
  
대리점의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이라 )에 관한 정보등을 회원, 비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영업장을 말합니다.

2)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자로서계속적으로 사이트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자로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살롱원장 : 회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는 방법으로 살롱원장으로 인증된 회원을 의미합니다.
   
. 디자이너 정회원 : 회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는 방법으로 디자이너로 인증된 회원을 의미합니다.
   
. 디자이너 준회원 : 회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는 방법으로 디자이너로 인증된 회원이며 대리점과 거래하지 않는 살롱원장에 소속되어 있는 디자이너를 의미합니다.
   
. 무소속회원 : 위와 같은 등급이 부여되지 않은 회원으로 무소속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원 등급이 변경 될 수 있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3) 비회원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대리점
살롱원장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포인트
  
특정 메뉴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지급수단을 말합니다.

8) 쿠폰
 
정책에 따라 특정 상품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의미합니다.

9) 미수금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하는 대가로 살롱원장이 대리점에게 지급해야 할 대금을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회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회사는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3)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 원칙적으로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4)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있으며1항의 고지가 있은  30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공통(비회원 포함)
   
.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 헤어 교육 관련 영상 서비스
 
② 살롱원장
   
. 판매관련 업무지원서비스
   
.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 매매계약체결 관련 서비스
   
. 정기교육 관련 서비스
   
. 기타 서비스(1:1문의 등)
 
③ 디자이너 정회원
   
. 정기교육 관련 서비스
   
. 기타 서비스(1:1문의 등)
 
④ 디자이너 준회원
   
. 기타 서비스(1:1문의 등)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2) 회사는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다만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들의 포인트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6 회원가입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14 미만의 회원은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책적으로 회원가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6) 디자이너 정회원은 디자이너 정회원 소속 살롱원장이 회원을 탈퇴할 경우 회원등급이 무소속 회원으로 변경됩니다.

7) 살롱원장은 대리점과의 거래가 중지되면 회원등급이 무소속 회원으로 변경됩니다.

8) 무소속회원은 사이트에서 등급변경 신청을 통해 회원 등급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7 회원 탈퇴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하며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약관에 의한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구매신청
1) 
살롱원장은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회사는 살롱원장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살롱원장인 경우 2 내지  4호의 적용을 제외할  있습니다.
 
 재화 등의 검색  선택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약관 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재화 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2) 회사가 3자에게 살롱원장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살롱원장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회원가입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제공받는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보유이용 기간 등을 살롱원장에 명시하여야 합니다다만 「개인정보보호법 」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 계약의 성립
1) 
구매 서비스 이용계약은 대리점이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하고자 하는 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대리점이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대리점은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

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대리점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대리점의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살롱원장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4) 대리점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살롱원장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 미수금 결제 및 관리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신용카드 등으로 미수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있습니다.

2) 살롱원장이 미수금을 결제할 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 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대리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살롱원장에게 있습니다.

3) 미수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살롱원장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살롱원장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미수금 발생, 결제, 조정으로 인한 살롱원장과 대리점과의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당사자들간의 해결해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대리점이 판매하는 상품과 관련하여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살롱원장 또는 대리점을 대리하지 아니합니다.

 

 

12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1) 
회사는 살롱원장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살롱원장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살롱원장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회사는 배송 전에 살롱원장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13조 알림톡

1)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에 대한 내용을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2)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14 배송
1)
대리점이 판매하는 상품의 경우 회사는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을 위한 통신판매중개서비스만을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업자이며, 재화 등의 배송회수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등은 회사가 아닌 대리점이 제공합니다.

2) 배송과 관련하여 살롱원장과 대리점과의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당사자들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관여하지 않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5조 반품/교환/환불/취소

1) 살롱원장이 구매한 상품은 대리점이 확인하기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반품절차를 따릅니다.

2) 살롱원장이 구매한 상품을 대리점이 확인하기 전까지 취소를 접수하면 특별한 사정이 없을 경우 즉시 취소됩니다.

3) 반품/교환은 살롱원장이 대리점과의 소통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당사자간의 소통을 통해 진행됩니다.

 

 

16 포인트 적립  사용
1) 
살롱원장이 사이트에 가입하거나상품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가 고지하는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받을  있으며살롱원장이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할 경우 구매  적립된 해당 포인트가 삭감됩니다.

2)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직계가족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양도상속담보제공  3자에게 처분하거나현금으로 환급 받을  없습니다.

3)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되어 적립된 포인트 한도 내에서 “포인트몰메뉴에서 포인트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해당 포인트만큼 차감됩니다.

5) 살롱원장의 누적 포인트는 사이트 에서 적립조회  사용이 가능합니다사이트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 기간에는 일시적으로 포인트 적립  사용이 제한될  있습니다이러한 경우에는 행사 이전에 사이트에서 공지 합니다.

6)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1년이 경과된 포인트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

7) 살롱원장 탈퇴  자격 상실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소멸되며 일단 소멸된 포인트(마일리지)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8) 다음의 경우 포인트(마일리지) 차감 혹은 임의 삭제될  있습니다.
 
 회사의 정책변경
 
 살롱원장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9) 다만전항 1호의 사유로 포인트를 임의로 소멸하는 경우회사는 해당 사실을 최소 30 전부터 살롱원장에게 공지하여 살롱원장이 이를 소비할  있도록 조치해야 합니다.

10) 포인트 적립 방법  포인트 제도는 사이트의 영업 방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17조 쿠폰

1) 회사는 정책에 따라 특정 상품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상품의 품목, 거래금액 등에 따라 쿠폰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쿠폰의 부여 및 사용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4) 쿠폰을 명시된 사용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쿠폰을 본인의 거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고, 타인에게 매매 양도, 매매 또는 양도라고 볼 수 있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6) 부당하게 쿠폰을 취득한 경우 회원은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수할 수 있습니다.

 

 

18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2항과 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자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개인정보보호법 」에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3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 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9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3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0 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1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사이트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사이트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2 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4)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이 회사 또는 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한다고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회사는 이를 임의로 삭제할  있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23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24 재판권  준거법
1)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서부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20241107
 (시행일 약관은 2024 11 07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전 서비스 이용약관 보기
  • 2024년 11월 7일 시행

옵션값

  • 카테고리
  • 포인트몰
  • 찜한상품
  • 마이페이지